Tiny Finger Point

https://youtu.be/Lwh02LdTURk

 

처음 널 봤을 때 걸음이 멈칫했어

고개를 떨군 채 지나간 너를 계속 봤지

눈은 가만히 내 동공만이 너를 따라 갔지만

괜한 놈의 초조함이 길을 막았어

 

난 아무것도 못한 채로 널 보냈지

그래서 너를 처음 봤던 곳에 또 꼭 오겠지

예상을 하고 그 장소에 갔어

너무나 들떴어 하지만 너는 없었어

 

난 사랑의 화살에 무방비로 쏘였어

치료도 없이 불치병에 걸려 버렸어 oh

증상이 매일 와 네 생각에 통증이 와

해결책은 이제 보려는 시도 뿐이야

 

천천히 병이 도져 점점 네 생각에 잠겨

굳이 싫거나 좋거나를 구분하지 않아

너를 보느냐 안보느냐가 관건이잖아

 

Heart is hurt 너로 인해 나는

Heart is hurt 너 때문에 나는

Heart is hurt 너 덕분에 나는

Heart is hurt 무척 아파와 자꾸

 

잠시 봤던 거울속에 내 모습이 딱해

널 봤던 기억을 붙들고 억지로 생각해

그러곤 혼자 재잘대 가능성있냐는 내 말에

안된다며 매몰차게 현실이 대답해

 

다시 널 볼 수 있다면 말을 꼭 걸 수 있다면

혼자만의 다짐을 하고 너를 계속 기다려

어긋나 만나지도 못한 인연에 너무나 답답해

 

요동치고 있는 가슴에게 미안해

결말이 어떤지간에 널 향해있는 감정 절대로 변치않네

그래 너를 사랑해 어떻게든 널 좋아해

몸은 내 곁에 없지만 맘은 이미 네 몸 안에

 

푹 패인 감정이 매일매일 와

너 없이는 의미없는 내 존재감

하루하루 그 아픔이 더해가

싫어해도 좋으니까 내게 와

 

Heart is hurt 너로 인해 나는

Heart is hurt 너 때문에 나는

Heart is hurt 너 덕분에 나는

Heart is hurt 무척 아파와 자꾸

 

TOP BOTTOM E